총 게시물 59건, 최근 0 건
   

[영상]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셀럽시크릿쇼 2부 예고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6-11-23 (수) 12:18 조회 : 401




‘셀럽시크릿쇼’는 그동안 아무나 따라할 수 없었던 셀럽들의 광채나는 피부 진실을 파헤친다. 래퍼 산이와 가수 다나,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가 함께 하는 토크쇼로, 머지 않아 중국 아이치이, 텐센트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셀럽시크릿쇼 1편에서는 한규리 대표와 배우 하정우, 가수 탑, 다나, 래퍼 산이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2편에서는 ‘스타가 되기 위한 이미지메이킹 과정’을 비롯해 YG걸그룹 블랙핑크의 이미지메이킹 사례, 전 포미닛 멤버 남지현이 셀럽시크릿 화장품 모델이 된 특별한 사연까지 대 공개된다.

한규리 대표는 먼저 스타가 되기 위한 이미지메이킹 과정이 평균 3년 정도가 걸린다며, 최소 1년부터 길게는 6년까지 외모, 몸매관리, 표정 연습, 워킹, 인성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을 가꾸는 트레이닝을 거쳐야만 데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래퍼 산이는 YG에서 가장 핫한 걸그룹인 ‘블랙핑크’를 꼽으며, 한규리 대표와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질문했다. 그러자 한규리 대표는 3년 전에 처음 만났다며, ‘블랙핑크는 연예인으로써 완벽했다’고 첫인상을 밝혔다.

그도 그럴 것이 블랙핑크 멤버들 모두 작은 얼굴에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날씬한 몸매를 갖고 있었고, 노래나 춤 실력은 물론 인성까지 스타가 가져야 할 자질을 모두 갖췄다는 후문이다.

셀럽시크릿 화장품 모델로 남지현을 발탁한 이유도 재조명됐다. 걸그룹 활동 당시 진한 메이크업을 소화했던 남지현은 평소 한규리 대표에게 피부관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여성스럽고 청초했던 생얼 모습이 그동안의 이미지와 너무 다르게 예뻤다며 화장품 모델로써도 전혀 손색이 없겠다는 생각에 선정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바를 때 두드려서 바르는 것이 탄력에 좋다’ ‘천연성분, 무조건 다 좋을까’ 등 근거없이 떠도는 뷰티소문 ‘진실 혹은 거짓’에 대해서도 낱낱이 파헤쳤다. 셀럽시크릿쇼 예고편과 본편은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볼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는 지난 9월 22일 수분 전문 라인 화장품 ‘셀럽시크릿’을 새롭게 론칭했다. 국내외 유명 스타 빅뱅, 투애니원, 소녀시대, 비스트, 원더걸스, 공유, 하정우, 공효진 등 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한 피부전문가이자 뷰티마스터인 한규리 대표의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피부 타입 별 레시피가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