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58건, 최근 0 건
   

피부 건강 지키는 셀럽시크릿 수분라인 화장품, 추석선물 할인 이벤트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7-09-27 (수) 14:10 조회 : 48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을 위해 선물 고르기에 한창이다. 이번 추석에는 환절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실속 있는 뷰티 제품을 선물해보는 것이 어떨까? 스타를 만든 스킨트레이닝 화장품 ‘셀럽시크릿’은 주는 이도 받는 이도 기분 좋은 추석선물세트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피부 속까지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수분라인 화장품을 다양하게 추천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의 핵심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 장벽이 무너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건조함은 물론 좁쌀 트러블이 생겨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는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이 답이다.

피부에 1차적으로 수분 공급 및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스킨을 선택할 때는 피부막을 보호하고 건조함은 막아주면서,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것을 골라야 한다. 풀모이스트스킨은 바실러스/콩발효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각질 표면에 얇은 필름상의 보습 유지층을 형성하고 피부 수분증발량을 감소시켜 수분유지 및 밸런스 조절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 병출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 등 피부 기초체력을 튼튼하게 해주고,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다.  

피부장벽 강화를 위한 ‘세럼’을 추가로 사용하면 피부 관리 효과는 배가 된다. 아쿠아포린세럼은 에델바이스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과 풀모이스트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피부 본래의 촉촉함을 되찾아준다. 끈적임이 없는 고보습 세럼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건조함’과 ‘트러블’을 막기 위해서는 피부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안티스트레스크림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보호하는데 초점을 맞춰 8가지 보호막 강화 성분을 통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증발량을 감소시켜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마지막으로 버블마스크팩, 더 릴리브마스크, 더 모이스트 마스크 팩 3종을 추천한다. 피지와 각질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제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발라도 피부가 충분한 영양을 흡수하지 못한다. 때문에 자극이 적은 버블마스크팩을 피부 상태에 따라서 2주일에 1번 혹은 1달에 1번 정도 사용해 모공 청소와 각질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다. 각질 제거 후에는 더 릴리브 마스크팩으로 피부를 1차 진정시켜주고, 이후 건조함을 예방하는 더 모이스트 마스크팩으로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면 간편하게 환절기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화장품을 최대 49%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몰, 현대몰 등에서 확인 가능하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