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79건, 최근 1 건
   

라이징스타, 핫샷 멤버들의 가방 속 뷰티 아이템 大공개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7-11-28 (화) 12:32 조회 : 37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서 핫샷 멤버들의 피부 관리법 및 가방 속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뷰티 프로그램에서 MC를 맡고 있는 윤산은 샵에서 꽃단장 중인 멤버들을 찾아다니며 개인 인터뷰를 진행했다. 


평소 건조한 피부를 못 참는 고호정은 피부 관리를 위해 "세안 후 스킨, 세럼,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을 모두 챙겨 바른다. 또한, 항상 미스트를 챙겨 다니면서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뿌려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티모테오는 "뜨거운 물 세안 후 마지막에 찬물로 마무리하며, 미스트나 팩을 붙여 피부 관리를 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준혁은 "잠을 많이 자는 편이다. 간간이 팩도 하고, 매일 미스트를 들고 다니며 수시로 뿌려준다"라며 각자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윤산은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꿀팁을 전수하기도 했다. "수분크림을 바를 때 4등분 한 곳만 발라야 한다. 코에 바르면 블랙헤드, 피지가 생길 수 있다"라며 뷰티 MC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핫샷이 항상 가방 속에 넣고 다니는 뷰티 아이템 '라이징스타' 101 SKIN MIST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일명 '뿌리는 스킨'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반 미스트와 달리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돼 세안 후 스킨 대용으로 쓸 수 있는 것은 물론 민감성 피부 진정용으로도 제격이다.

 

오는 12월 1일부터 한 달 간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는 '라이징스타' 101 SKIN MIST 워터뱅뱅앰플미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핫샷 브로마이드 및 무릎담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홈페이지에 구매 인증 사진을 올릴 경우 매주 추첨을 통해 25명씩 총 100명에게 핫샷 팬사인회 기회가 주어진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