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42건, 최근 0 건
   

라이징스타 모델 핫샷(HOTSHOT) 고호정, ‘더 유닛’ 최종 멤버 합류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2-12 (월) 14:55 조회 : 252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 전속모델 핫샷(HOTSHOT)의 멤버 고호정이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최종 멤버에 합류하였다.

지난 10일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최종회에서는 다양한 미션을 통과하며 성장해온 36명의 남녀 참가자들의 마지막 승부가 펼쳐졌다. 생방송인 만큼 실시간 문자 투표와 이날 오전 0시에 마감된 파이널 유닛 투표를 합산하여 최종 18인(유닛B 9명/유닛G 9명)이 가려졌다.

핫샷(HOTSHOT)의 멤버 고호정은 화이트와 블랙이 어우러진 셔츠와 팬츠를 착용하고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유닛 메이커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 결과 총 90,510표로 3위를 차지하며 유닛B 최종 멤버에 합류하였다. 반면 김티모테오는 10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최종 9인에 들지 못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중간 순위 발표식에서 1위까지 차지하였던 인기 멤버였기에 그의 탈락은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더 유닛’이라는 기나긴 장정을 거쳐 최종 유닛B에 선정된 고호정과 아쉽게도 최종 멤버에는 들지 못했지만 최선을 다한 김티모테오 두 사람의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

한편, 핫샷(HOTSHOT)이 모델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서는 피부 유사 성분인 가투라인 리피드 워터 ‘지질수’가 함유된 101 스킨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선보였다. 일명 ‘뿌리는 스킨’으로 큰 화제를 모이고 있는 이 제품은 세안 후 스킨으로 사용하고, 평상시에는 미스트로 사용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 101 스킨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뿌리면 민감해진 피부 진정 효과는 물론 일반 미스트보다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돼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