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59건, 최근 0 건
   

라이징스타 모델 출신 연습생 우기-민니-슈화, 걸그룹 '(여자)아이들'로 데뷔!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5-08 (화) 11:48 조회 : 250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5월 2일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엠(I am)'을 발매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신예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데뷔 타이틀곡 '라타타(LATATA)'는 뭄바톤 트랩 장르의 댄스곡으로 강렬하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언프리티랩스타 3'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 전소연이 공동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음악적 재능을 뽐냈으며,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220만 뷰를 돌파하며 데뷔와 동시에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 민니, 슈화는 데뷔 전부터 풋풋하고 싱그러운 미모로 지난해 10~20대를 위한 화장품 브랜드 '라이징스타' 모델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 한규리 대표는 라이징스타 모델 선정 당시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떠오르는 예비 스타를 찾던 중 우기, 민니, 슈화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라이징스타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멤버 우기, 민니, 슈화가 데뷔 전 모델로 활동했던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서 선보인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세안 후 토너로 사용하거나 평상시에는 미스트로 사용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예민한 부위에 1~2시간 간격으로 뿌려주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일반 미스트보다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한다.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자사몰 또는 전국 랄라블라(구 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