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58건, 최근 0 건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 얼굴 붓기·피부 탄력 임상시험 완료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10-31 (수) 09:14 조회 : 40


라이징스타에서 최근 ‘P&K피부임상연구센타’를 통해 자사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에 관한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피부 붓기,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검증받았다.

이번 임상 테스트는 만 20~60세의 여성을 대상으로 4주간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제품 사용 직후 피부 붓기가 감소하고, 피부 탄력이 증가하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설문 평가를 통해 시험 대상자의 100%가 촉촉함, 매끄러움, 발림성, 향, 전반적 사용감 항목에 대해서도 우수한 평가를 내렸다.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은 비포앤애프터클리닉과 협진 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얼굴 붓기 완화와 피부 탄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라이징스타에서는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 본품 구매 시 20ml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광고 영상물을 좋아요/댓글/공유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핫샷' 무릎 담요를 추가 증정한다.

출처: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103362)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