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9건, 최근 0 건
   

무대를 더욱 빛낼 뽀얀피부와 강철체력까지 더하는 연예인피부과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5-10-07 (수) 12:52 조회 : 1110
뷰티-헬스-매니지먼트 연예인피부 통합관리란?

보도자료 캡처.PNG


해외 일정과 콘서트 등 쉴새 없이 쏟아지는 일정을 여러 인원이 호흡을 맞춰 소화해야 하는 것이 아이돌 그룹이다. 때문에, 어느 누가 하나라도 체력적인 한계에 도달하면 동료들은 물론 관객들에게 만족스런 무대를 제공할 수 없게 된다.

 연예인들은 무대에 오르기 위해 수년을 준비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주어진 기회에서는 누구보다 빛나는 무대를 선사해야 하는데, 완벽한 연습은 물론이고 더불어 뽀얀 피부와 힘찬 파워를 위한 관리가 필수로 요구된다.

 이러한 이유로 콘서트와 같은 하드 한 일정 전이나 후체력을 보충하기는 위해 그들이 특별히 찾는 곳이 있다.

 해외일정을 마치거나 콘서트 전 고된 일정과 연습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가는 곳은 다름아닌 피부과이다. 청담동 명품거리 속에서 한 자리를 변함 없이 지키며 빅뱅, 소녀시대, 2NE1 등 스타들의 ‘꿈의 동산’으로 불리고 있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이 바로 그곳이다.

 연예인 맞춤관리(피부/다이어트), 연예인트레이닝을 전문으로 시작하면서 대형기획사의 예비스타의 관리를 전담해오며 많은 스타들이 이 곳을 이용하고 있는데 지금은 한류스타가 된 소녀시대와 보아, 빅뱅 그리고 포미닛의 현아, 비스트, 떠오르는 신예 아이돌그룹 아이콘(ikon), 위너(Winner), 비투비(BtoB), 멜로디데이 등 여전히 화려한 스타들로 붐비고 있다.

 ▶ 수많은 스케줄을 소화하는 스타의 토탈뷰티케어 ‘BHM시스템’

 무대를 준비하는 가수의 경우, 일정이 적게는 수 주에서 길게는 몇 년 전부터 무대가 준비되기 때문에, 당일 컨디션으로 인해 일정을 변경할 수 없는 만큼 컨디션 관리가 병행되는 통합관리가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이때 BHM시스템이란 스타들의 화려함(뷰티)와 건강(헬스) 그리고 컨디션밸런스를 아우르는 관리(매니지먼트)를 뜻한다. 연예인 피부가 상징하는 잡티 없이 화사하고 새하얀 미백관리는 물론 피부재생과 안티에이징, 호르몬밸런스와 컨디션개선 등을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피부관리는 상황에 맞도록 이너뷰티(피부링거)를 병행하는데 이는 몸의 근본적인 기능을 강화시켜 피부의 칙칙함이나 트러블을 개선하는 역할을 해 스타들에게 토탈케어는 스트레스를 받았던 몸과 피부를 건강한 몸과 아름다운 피부로 바꿀 수 있는 힐링의 시간으로 여겨진다고 관계자는 전헀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 관계자는 “연예인들의 경우 미백관리와 이너뷰티를 적극 적용하고 있는데, 당일 콘서트를 앞두고 체력적 한계를 느낀 아이돌 그룹은 불규칙하고 피로한 일정으로 인한 간의 회복을 돕고, 호르몬 밸런스를 맞춰 빠른 시간 내에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근본적인 개선을 통해 안티에이징 및 동안 관리가 가능하고 피부미백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도록 상황에 따라 글루타치온2X, 마이어스칵테일, 리코리스칵테일, 슈퍼맨주사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체력적인 소모가 큰 아이돌 그룹에게 인기 있는 슈퍼맨주사는 높은 항산화 작용과 면역기능을 회복시켜주는 주사제인데 오랜 연습으로 인해 방전된 체력의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는데 효과적이어서 아이돌 그룹 사이에서 슈퍼맨주사로 불리게 됐다.

 연예인들의 건강하고 하얀 피부에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의 ‘BHM(Beauty&Health Management)’ 시스템 속에 비결이 있다. 지치지 않는 체력과 피부의 나이를 거꾸로 돌리는 안티에이징 등을 이제는 통합관리를 통해 더 어리고 뽀얀 피부와 강철 체력으로 만들 수 있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