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9건, 최근 0 건
   

[연예] 에프엑스f(x) 루나 그녀는 예뻤다.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5-11-04 (수) 13:06 조회 : 1330
연예인피부과 통한 꾸준한 관리로 매력 UP!

fx루나.PNG

최근 팀에 변화를 겪은 에프엑스(f(x))가 활동을 재개했다. 정규 4집이 한국과 중국의 음원차트를 동시에 석권하는 등 승승장구하고 있다.
 
4명의 멤버로 활동을 재개하며, 보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멤버가 있는데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 촉촉한 꿀피부와 탄탄히 다듬어진 몸매가 더해진 멤버 ‘루나’가 조명을 받고 있다.
 
이에 메스컴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루나의 외모가 한껏 물이 올랐다는 반응을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사실 루나는 이전부터 예뻤던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 동안에도 충분히 예뻤던 그녀가 다시 주목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목조목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는 루나가 지금 포텐을 터뜨리고 있는 것은, 그 동안의 꾸준한 준비가 더해졌기 때문이다.
 
루나는 활동재개를 앞두고 피부관리(스킨케어)와 다이어트(몸매관리)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고 한다. 일명 연예인피부과로 불리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구 드림클리닉)에서 꾸준한 관리를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맑고 밝은 그녀의 피부는 피부화이트닝관리를 통해 이뤄진다.
 
소녀시대, 빅뱅, 2NE1, 비스트, 위너, 아이콘, 멜로디데이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관리를 하는 ‘연예인피부과’로 알려진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는 “에프엑스 루나는 사실 좋은 비율의 작은 얼굴과 짜임새 있는 이목구비를 가진 예쁜 얼굴이다.”며, “예쁜 외모에 촉촉하고 밝은 연예인 특유의 화사한 피부가 더해지면서 대중들에게 더 사랑을 받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껏 물오른 외모를 뽐내는 루나가 활동하는 에프엑스(f(x))는 지난달 27일 새앨범 ‘4walls’를 발매하고 ‘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와 함께 네 명의 멤버로 본격 활동을 시작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